카테고리 없음

첫 글

백취준 2021. 10. 1.
반응형

 

반갑습니다.

백취준 이라고 합니다.

 

저는 학생들 처음 공부 펜을 잡는 방법부터 가르치고 싶습니다.

저는 편입 컨설턴트를 시작으로 중고등 수학 강사 출신입니다.

현재는 통신 엔지니어로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곳 중에 한 곳에 있습니다.

앞으로 다른 직업을 가지게 될지 어떠한 길을 갈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만큼은 제가 해야 할 게 있을 거라 생각해요.

바로 길을 제시해 주는 사람입니다.

물론 훌륭한 선생님들은 많습니다.

저는 그중에 하나일 뿐이지만 제 글 하나하나가 처음 공부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며 쓰려고 합니다.

이 마음 변하지 않을 거라 생각하고요.

 

저는 통신직을 중심으로 전기, 전자, 전산에 대한 공부 방법과 분석 글 위주로 하려고 합니다.

상담은 N사 블로그를 이용해 주시길 바라고, N사 블로그는 그냥 백취준 치면 나올 겁니다 :D

여기 T블로그는 다른 소리 없는 오로지 공부에 대한 글만 쓰려고 합니다.

 

분석과 경향, 추세 분석을 위주로 글을 올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제 글을 처음부터 읽으신 분들을 위해 순서대로 처음부터 흐름대로 가도록 글을 최대한 열심히 한번 써보겠습니다.

가독성 좋고 정말 정보를 주는 공부를 할수있는 블로그를 만들걸요?

N사 블로그는 제가 처음 만든 블로그로 거의 모든 글이 있습니다.

여기는 그 경험을 바탕으로 글을 쓸 예정이고요.

뭐 그럴 려고 합니다 :D

 

제 시그니쳐 포즈가 여기서는 입이 삐뚤어졌네요.

 

 

 

댓글